맛초의 정보이야기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인물관계도, 원작, 줄거리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MBN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오랜만에 김정은의 복귀작으로 장르가 대박인데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입니다.

왠지 부부의 세계를 연상하게 만드는 드라마입니다.

MBN에서 1년 만에 하는 드라마인데 어떤 시청률을 기록할지 정말 궁금합니다.

포스터부터 왠지 무서운 느낌이 들어요.

그럼 간단하게 드라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BN 월화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방송하는 날 : 10월 5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방송 시간 : 22:50
등장인물 : 김정은, 최원영, 최유화, 이준혁 외

그런데 나의 위험한 아내가 원작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나의 위험한 아내 원작은?

나의 위험한 아내는 동명의 일본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2016년 일본 KTV에서 방영된 인기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인데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입니다.

원작의 경우는 9부작으로 반영이 되었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는 몇부작?

제작사는 키이스트이며 제작진은 연출 이형민, 김영환이며 PD는 황혁, 극본은 황다은이 참여했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는 원작은 9부작이었으나 우리나라에서는 16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를 한번 살펴볼게요.

김정은은 아내 심재경 역을 맡았고 최원영은 레스토랑 대표이자 남편 김윤철, 최유화는 레스토랑 매니저이면서 김윤철과 특별한 관계인 진선미가 중심적인 이야기를 꾸려나가는 듯합니다.

또한 연상 연하 부부로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부부도 있는데 저랑 와이프랑 저 부부는 뭔가 있는 거 같아!! 막 이러면서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를 보면서 진짜 돈만 많다고 행복한 부부생활은 아니구나 와이프에게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나의 위험한 아내 줄거리

나의 위험한 아내 줄거리에 대해 알아볼게요.

줄거리를 보면 결혼 6년 차 부부로 나오는 재경과 윤철은 완벽해 보이지만 서로에게 지쳐가는 부부의 모습으로 나옵니다.

윤철은 사업의 실패로 빚을 지게 되자 윤철은 레스토랑의 팀장 선미와 공모해서 재경을 제거할 계획을 세우는데요

↓이 블로그에서 많이 본 글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요즘 다이슨 청소기가 대세라서 가정집에 하나씩 가지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슨 청소기 3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다이슨의 매력

frankchoice.tistory.com

그런데 계획이 틀어집니다.

계획을 실행하려고 하던 날 아내는 보이지 않고 오히려 몸값을 내놓지 않으면 그녀를 죽이겠다는 메시지를 받아 들게 됩니다

정말 놀라운 반전과 함께 스릴러, 휴먼, 코믹, 멜로도 있는 복합장르라고 할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진짜 보는 동안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

그럼 주요 인물들에 대해 살펴볼까요?

나의 위험한 아내 출연진

 

나의 위험한 아내에서는 정말 반가운 얼굴 배우 김정은 님이 나옵니다.

저는 파리의 연인부터 팬이었는데 이렇게 오랜만에 드라마로 또 복귀하시니 너무 반가웠어요.

인플루언서의 삶이란? 이런 걸까요?

아니겠죠?? ㅋㅋㅋ 금수저라니 너무 부럽지만 드라마를 보면 또 생각이 달라집니다.

 

 

스카이 캐슬에서 엄청 인기를 끌었던 배우 최원영 씨인데 여기서는 다른 매력을 보여주셔서 놀랐습니다.

믿고 보는 배우죠!!

최유화 님은 내연녀로 나오시는데 연기가 아주 찰지십니다.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연상연하 부부로 나오시는데 이 부부를 지켜보면서 궁금함과 재미를 더해줍니다.

이 3분은 스토리를 풀어나가는데 도움을 주는 느낌을 받았어요!!

연기 너무 잘하시는 배우님들이죠!!

그 밖에도 정말 많은 배우분들이 나오시는데 연기들이 정말 장난 아니십니다.

 

정말 조연분들의 감초 연기들도 정말 나의 위험한 아내가 인기 있는 이유가 아닐까 합니다.

 

쌍둥이 아들들도 너무 귀여워요!!!

 

오늘 나위아(나의 위험한 아내) 하는 날이니 여러분 본방사수!!

저도 오늘 본방 사수하겠습니다.

정말 재미있고 앞으로 어떻게 스토리가 이어져 나갈지 정말 궁금합니다.

배우분들 연출팀 모두 파이팅입니다!!!

↓이 블로그에서 인기글 보기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삼성,엘지,치후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삼성,엘지,치후 로봇청소기가 요즘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과거 로봇청소기는 벽에 박치기를 해서 고장나고 문 밖으로 가출을 하는 경우도 많았지만, 최근엔 이 같

frankchoice.tistory.com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요즘 다이슨 청소기가 대세라서 가정집에 하나씩 가지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슨 청소기 3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다이슨의 매력

frankchoice.tistory.com

 

 

그립감 좋은 자동차 핸들커버 추천

그립감 좋은 자동차 핸들커버 추천 오늘은 제가 이번에 구매한 자동차 핸들커버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자동차 핸들커버를 왜 사용하는가 하시는분들도 있으시겠죠? 가장 큰 이유는 두가지

frankchoice.tistory.com

 

 

타트체리의 효능 섭취방법과 실구매후기

타트체리의 효능 섭취방법과 실구매후기 1. 타트체리의 효능 타트체리는 요즘 각광받고 있는 멜라토닌이 풍부하고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숙면을 유도하고 불면증을 완화해 주며 치매예방에 좋

frankchoice.tistory.com

 

 

오덴세 그릇세트 실사용 후기와 장단점은?

오덴세 그릇세트 실사용 후기와 장단점은? 오늘은 이탈리안 쉐프 친구에게 선물 받은 오덴세 그릇세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이탈리안 쉐프 친구 덕분에 이 브랜드를 처음 알았습니다.

frankchoice.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