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초의 정보이야기

AB형 여자 성격 10가지 완벽 정리!

 

 

오늘은 AB형 여자 성격에 대하여 정리를 해봤습니다.

매력이 넘쳐나는AB형 여자들 성격에 대해 준비했으니 재밌게 참고해주시면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AB형 여자분 들이 이렇다!! 이런 건 아니라는 점!!

그럼 주변 친구들 또는 이성친구들을 생각해 보시면서 가볍게 봐주세요.

O형 여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 4차원 스타일

“쟨 좀 뭔가 특이해”는 여기서 나오는 말이 아닌가 합니다.

AB형 여자는 자신만의 세계가 있어 개성이 뚜렷하고 강하게 보입니다.

그래서 종종 사차원으로 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기준이 확고해서 가끔 고집이 세보여도 그만큼 열정도 강해서본인이 원하는 일은 끝까지 해내고는 합니다.

또한 AB형 여자 분들은 좋고 싫음이 분명해서 “이거 어때?” 라고 잘 묻지 않는다고 합니다.

 

 

2. 자기중심적인 스타일

AB형 여자는 자존감도 강하며, 누군가 자신을 집착하면 굉장히 싫어하는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기만의 주관과 가치관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생각을 그대로 하려고 노력하는 면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고집이 세서 이런 면 때문에 상대방과 트러블이 많이 날수 있습니다.

고집도 세고 자존감과 자신감이 높아서 자칫 까다롭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만의 생각이 가득하기 때문에 혼자만의 시간이 많아서 혼자 있는 시간을 즐기고 중요하게 생각할 때가 많습니다.

AB형 여자를 좋아하시는 남성분은 이 부분은 이해를 해주셔야 할 때가 많습니다.

 

 

3. 감성적인 스타일

본인만의 감성으로 감수성이 풍부한 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AB형 여자 분들은 영화나 노래가사 등 꽂히면 수십번, 수백번 돌려보거나 듣기도 합니다.

이런 풍부한 감수성은 종종 흔한 일상에서 남다르고 독특한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겉보기엔 차가워도 속은 이런 성격이라 종종 로맨틱한 모습에 반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 블로그에서 많이 본 글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요즘 다이슨 청소기가 대세라서 가정집에 하나씩 가지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슨 청소기 3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다이슨의 매력

frankchoice.tistory.com

 

 

4. 비밀이 많은 스타일

ab형 여자는 신비롭다고 할 만큼 사차원일 수도 있고 자기만의 세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감정을 쉽게 드러내지 않고 난해한 면도 가지고 있고 독특한 사고방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즉 개성이 강한 성격입니다.

자기만의 가치관이 높기 때문에 자기가 원하지 않는 사람이면 칼같이 정리하는 스타일이라 한편으로는 무섭기도 합니다.

 

 

5. 나만의 시간이 소중한 스타일

AB형 여자는 하고 싶은 건 주변 말이나 환경에도 크게 영향 받지 않고 밀고나가는 모습을 보입니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대로, 원하는 대로 하는 스타일입니다.

또한 '혼자 있는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사람이 싫다고 하기 보단 혼자 생각하면서 쉬고 싶은 말 그대로 그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 이라고 합니다.

이런 시간들 덕분에 생각이 깊고 섬세한 여자 분들도 많고

또한 이래저래 집착도 딱히 하지 않는 편입니다.

 

 

6. 가정적인 스타일

검소하고, 부지런하며, 금전개념이 확실해서 어떤 혈액형여자보다 가정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성적인 성격 때문에 잔정은 느끼지 못하더라도 어떤 혈액형보다 속이 깊고 배려심이 많은 여자라고 합니다.

 

 

7. 낯을 많이 가리는 스타일

ab형 여자 성격은 생각보다 낯을 많이 가립니다.

그리고 표현에 많이 서툰 편이라 냉정하고 차갑단 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많은 오해를 할 수가 있는데 차가운 게 아니라 표현이 서툴 뿐이랍니다.

그래서 사소한 말 한마디에도 감동을 잘 받습니다.

이벤트를 좋아하기도 하고 작은 자극에도 때로는 예민할 때도 있습니다.

공상이 취미인 로맨틱 스타일이며, 할 말은 하고 사는 스타일입니다.

 

 

8. 신비주의 스타일

마치 마음속에 비밀의 방이 있는 것처럼 본인의 깊은 속마음이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습니다.

그래서 AB형 여자분 중 차도녀가 많습니다.

딱히 비밀을 만들려고 하기 보기 보다는 자신의 모든 걸 공유하는 걸 좋아하지 않다보니 종종 사람들은 다가가기 어렵다고 느낍니다.

자신의 약한 모습을 드러내기 꺼려하는 성격이라 주변에 투정을 부리는 일도 많지 않고 포커페이스에 가장 능숙하다고 합니다.

AB형 여자 분들에게 ​꼬치꼬치 물어 보는게 많이 불편해 합니다.

 

 

9. 의리파 스타일

처음 친해지기에는 힘들지만, 친해지면 최고 의리파스타일입니다.

배신이란 없는 의리파 AB형 여자입니다.

처음에 낯을 꽤 가리는 편이라 처음 친해지는 것이 어려울 뿐이지 한번 친해지면 의리파와 내 사람이 됩니다.

게다가 한번 친해지면 서슴없이 엽기적인 모습도 종종 보이는 매력쟁이입니다.

B형여자도 의리파 이지만.. 다른색깔의.. 의리를 지니고 있습니다.

AB형 여자는 자신만의 철칙이 뚜렷해서 의리가 깊어서 배신이란 없지만 만약 자신만의 정해놓은 선을 넘어갔다싶으면 그 순간부터 끝입니다.

잔정이란 존재하지 않고 뒤도 안돌아보니 조심하시는 게 좋습니다.

 

 

10. 너는 너 나는 나

이런 성격을 가진 AB형 여자는 인간관계에 있어서도 굳이 애써서 의미 없는 사이를 유지하려 하지 않습니다.

가끔 낯을 가리는 건가 싶기도 하는데 사람들과 친해지기 위해 자신을 드러내는 걸 그 닥 선호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또한 애매한 사이보단 깔끔하게 확실한 맺고 끊는 단호함도 가지고 있고 얕고 넓은 관계보단 좁고 깊은 관계를 선호합니다.

 

 

이렇게  AB형 여자 성격에 대하여 알아봤는데 정말 매력적인 여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셨는지요? 궁금증은 해결되셨을까요?
그럼 맛초는 다음에는 혈액형별 남자 성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