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초의 정보이야기

A형 여자 성격 10가지 완벽 정리 !

오늘은 A형 여자 성격에 대하여 정리를 해봤어요!

매력이 넘쳐나는 A형 여자들 성격에 대해 준비했으니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A형 여자 성격 10가지에 대하여 준비를 해봤는데 모든 A형 여자분들이 이런 게 아니라 재미로 참고해 주시면 좋을 거 같아서 준비해 봤습니다.

그럼 주변 친구들 또는 이성친구들을 생각해 보시면서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1. 배려심이 많은 스타일

A형 여자 성격은 다른 사람들을 배려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폐를 끼치는 것을 싫어합니다.

어떻게 보면 타인의 시선을 인식해서 더 배려하고 불편하게 하지 않기 위하여 노력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2. 완벽주의 스타일
A형 여자 성격은 꼼꼼하며 완벽주의자 스타일이 많습니다.

꼼꼼하게 계획하고 체크를 해가며 일을 진행하는 편이며 계획을 세워서 움직이며 그 계획대로 되지 않았을 경우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며 실수하는 것에 있어서 스스로 용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3. 잘 표현을 안하는 스타일

A형 여자 성격은 자신의 마음을 잘 표현 안하는 편인데 그 이유 중에서도 자존심이 강해서 그런 부분들도 있고 말을 안해도 상대방이 알아주기를 바라는 점도 있습니다.

그래서 속으로 속 앓이를 많이 하는 편이며 마음 속 이야기를 잘 말로 표현을 안합니다.

겉으로는 표현하지 않고 속으로 고민하고 또 고민하여 혼자 해결하려고 하는 성향이 강합니다.

 

 

 

 

4. 완고한 여자

A형 여자 성격은 어떤 상황에도 완고합니다.

어떤 상황에 따라서 이리저리 휘둘리지 않고 자기가 맞다고 생각하면 그 의견을 잘 바꾸지 않으며 자신이 마음 먹은 그대로 밀고나가는 편입니다.

 

 

 

 

5. 의리있는 여자

A형 여자 성격은 한번 사람을 신뢰하면 끝까지 같이 하는 편입니다.

초반에는 경계를 하지만 어느정도 기간이 흐르고 신뢰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그 믿음이 강합니다.

그래서 신뢰한 사람에게 의심을 적게 하기도 하며 두루두루 여러사람을 사귀기 보다는 깊게 사귀는 찐친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많이 본 글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요즘 다이슨 청소기가 대세라서 가정집에 하나씩 가지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슨 청소기 3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다이슨의 매력

frankchoice.tistory.com

 

 

 

 

6.감수성이 풍부하고 예민한 스타일

A형 여자 성격은 감수성이 풍부하여 혼자 있을 때에도 여러 가지 상상을 많이 하기도 합니다.

또한 예민한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성향과 성격을 잘 파악 당하기도 합니다.

 

 

 

 

 

7. 정이 많은 스타일

A형 여자는 정이 많습니다.

한번 믿고 신뢰하면 정을 아낌없이 주는 편이며 잘 챙겨주기도 합니다.

그래서 츤데레 스타일도 많은거 같습니다.

 

 

 

 

8. 낯가림이 심한 스타일

A형 여자 성격은 낯가림이 심한 사람이 많은데 특히 첫만남에서 잘 나타나는 편입니다.

하지만 처음에 낮을 많이 가려 조용한 편이지만 친해지게 되면 말도 트여서 많이 하고 텐션도 높아지며 활달해 집니다.

 

 

 

 

9. 변덕이 심한 스타일?

A형 여자 성격 중에 변덕이 심하다는 의견이 있는데 그 이유로 때로는 강한 척을 하고, 때론 무관심 인척을 하여 자신을 숨기고 있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A형 여자는 매우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스스로에게 표현하려고 애를 쓰며 겉으로는 솔직하지 않더라도 자기 스스로에게까지 거짓말을 하지 않는편입니다.

 

 

 

 

10. 질투의 화신!

A형 여자 성격은 질투가 심한 편이라 A형 여자는 한번 원한을 품으면 오뉴월에 서리가 내리듯 엄청 무섭게 변하며 한번 일편단심을 먹으면 웬만해선 바뀌지 않습니다.

즉 배신이나 이별을 당하면 엄청난 뒷감당을 해야 하며 이러한 점은 A형 여자 특징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렇게 A형 여자 성격에 대하여 알아봤는데 정말 매력 있는 여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셨나요?!! 궁금증은 해결되셨을까요?

그럼 맛초는 다음에 다른 혈액형 성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인기글 보기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삼성,엘지,치후

로봇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삼성,엘지,치후 로봇청소기가 요즘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과거 로봇청소기는 벽에 박치기를 해서 고장나고 문 밖으로 가출을 하는 경우도 많았지만, 최근엔 이 같

frankchoice.tistory.com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다이슨 청소기 추천 제품 3가지 요즘 다이슨 청소기가 대세라서 가정집에 하나씩 가지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슨 청소기 3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다이슨의 매력

frankchoice.tistory.com

 

그립감 좋은 자동차 핸들커버 추천

그립감 좋은 자동차 핸들커버 추천 오늘은 제가 이번에 구매한 자동차 핸들커버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자동차 핸들커버를 왜 사용하는가 하시는분들도 있으시겠죠? 가장 큰 이유는 두가지

frankchoice.tistory.com

 

타트체리의 효능 섭취방법과 실구매후기

타트체리의 효능 섭취방법과 실구매후기 1. 타트체리의 효능 타트체리는 요즘 각광받고 있는 멜라토닌이 풍부하고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숙면을 유도하고 불면증을 완화해 주며 치매예방에 좋

frankchoice.tistory.com

 

오덴세 그릇세트 실사용 후기와 장단점은?

오덴세 그릇세트 실사용 후기와 장단점은? 오늘은 이탈리안 쉐프 친구에게 선물 받은 오덴세 그릇세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이탈리안 쉐프 친구 덕분에 이 브랜드를 처음 알았습니다.

frankchoice.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