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초의 정보이야기

A형 남자 성격 10가지 완벽 정리!

 

 

오늘은 A형 남자 성격에 대하여 정리를 해봤습니다.

매력이 넘쳐나는A형 남자들 성격에 대해 준비했으니 재미로 봐주시면서 참고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모든 A형 남자분 들이 이렇다!! 이런 건 아니라는 점!!

그럼 주변 친구들 또는 이성친구들을 생각해 보시면서 가볍게 봐주세요.

A형 남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 신중한 스타일

A형 남자 성격은 신중하면서 세심한 편이 많습니다.

그래서 계획을 짜게 된다면 갑자기 즉흥적으로 뭘 한다고 하기 보다는 계획대로 그 계획에 맞게 움직이는 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모험보다 안전을 추구합니다.

그래서인지 완벽주의자 적인 성향을 많이들 보이는데 계획이 틀어지게 되면 그로 인한 스트레스가 다른 혈액형에 비해 많이 받는 편입니다.

 

 

2. 마음을 감추는 스타일

자신의 속마음을 잘 감추고 잘 드러내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아파도 괜찮은 척 속상해도 힘들어도 표현을 안합니다.

저도 A형 남자인데 그런 성향이 강한 편입니다.

 

 

3. 자존심이 강한 스타일

자존심하면 또 A형 남자들을 빼놓을 수 없는데 A혈액형 남자들은 특히나 내적 자존심이 강해서 연인과 친구들과 싸우고 나면 먼저 연락하지 않는 경우가 정말 많다고 해요

속으로 좋았던 시절을 누구보다 그리워 하면서 자존심 때문에 연락을 못합니다. ​

A형 남자 성격은 자기애 또한 강해서 자신이 남에게 피해주는걸 싫어하는 만큼 남이 자신에게 피해주는 것도 매우 싫어하는 남자들이 많습니다.

 

 

 

4. 성실한 스타일

A형 남자는 성실한 스타일이 많습니다.

이 점이 A형 남자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게 바로 성실하다는 겁니다.

항상 계획한대로 움직이는 스타일이기에 굉장히 성실하고, 모험이나 불안전한 선택을 꺼려하는 편입니다.

이 블로그에서 많이 본글 보러가기

 

다이슨 가습기 AM10 실 구매 후기 사용법 장단점

다이슨 가습기 AM10 실 구매 후기 사용법 장단점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가습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는 원래 가격이 저렴한 가성비 가습기 제품을 사용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다이

frankchoice.tistory.com

 

 

5. 배려심이 많은 스타일

A형 남자 특징 또 하나는 남을 배려하는 배려심이 많습니다.

그로 인해서 남의 시선을 굉장히 많이 의식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A형 남자들이 다른 혈액형에 비해서 더 소심하다 라는 편견을 많이 받습니다.

 

 

 

6. 감수성이 풍부한 스타일

A형 남자는 감수성이 풍부합니다.

드라마나 영화를 보며 울기도 하고, 주인공의 마음을 느끼며 공감을 잘해줍니다.

그래서 상대방을 잘 이해하고 연인에게는 더 챙겨주고 배려하는 사람이 많고 감수성이 풍부하다보니 예술이나 배우 분들 중에서도 A형 남자가 많다고 합니다.

 

 

 

7. 표현이 약한 스타일

속으로는 고맙고 사랑하는 마음이 들어도 겉으로는 말로 사랑한다, 고맙다 등의 표현을 잘 하지 못하는 남자들이 많습니다.

이런 면은 제가 봐도 정말 답답한데 A형 남자분들 이 점은 노력하면 바뀔수 있으니 노력좀 하세요.

저도 지금은 와이프에게 표현을 잘합니다.

 

 

8. 한없이 다정한 스타일

사랑하는 연인이 생기면 그 사람을 위해서는 뭐든 다 해주려고 노력하고 자존심도 버릴 수 있

는 사랑을 하는 남자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미련하다는 말도 많이 듣는 A형 남자입니다.

 

 

 

9. 친구들이 많은 인싸 스타일

A형 남자 성격은 일단 대표적으로 소심하다는 말을 많이 듣지만 생각보다 그런 성격 치고는 주변에 친구들은 많이 있습니다.

소심한 성격 때문에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힘들어 친구가 없을 것 같았는데 이 부분은 좀 의외로 친구가 많은 스타일!

하지만 오히려 그런 소심한 성격 때문에 다양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골고루 잘 맞춰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어서 주변 사람들을 편하게 해주기 때문이라고 보는데 그래서인지 A형 주변에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10.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스타일

진짜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A형 남자입니다.

특히 A형 남자는 칭찬에 약한 편이라 칭찬을 들으면 기분이 너무 좋고, 쑥스럽지만 최대한 겸손함을 유지하려 하지만 이미 얼굴에 표시가 납니다.

또한 처음 만난 사이에는 웬만해서는 부끄러움이 많아서 먼저 다가가서 친해지지는 못하는 성격이지만, 얼굴을 마주 보는 곳이 아닌 sns, 인터넷, 블로그 등에서는 부끄러움이 덜 해서 먼저 다가가 말을 거는 남자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A형 남자 성격에 대하여 알아봤는데 정말 매력적인 남자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셨는지요? 궁금증은 해결되셨을까요?
그럼 맛초는 다음에는 다른 남자 혈액형별 성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