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초의 정보이야기

B형 남자 성격 10가지 완벽 정리

 

 

오늘은 B형 남자들의 성격에 대하여 정리를 해봤는데 매력이 넘쳐나는B형 남자들 성격에 대해 준비했으니 재미로 봐주시면서 참고해주세요!!

모든 B형 남자분 들이 이렇다는 아니라는점!!

그럼 주변 친구들 또는 이성친구들을 생각해 보시면서 가볍게 봐주세요.

B형 남자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 카리스마 넘치는 성격

B형 남자는 자신의 생각에 대한 확실한 말이 주변사람들에게는 카리스마 있어 보인다고 합니다.

특히 자신의 분야에 대해서 자신감 있게 말하는 것을 좋아하며 이러한 모습은 리더나 사업을 할 때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본인이 옳다는 확신이 들면 고집이 있는 성격으로 이 부분에서 만큼은 거의 타협이란 없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B형 남자는 잔머리를 잘 굴리는 타입이 아니라서 오히려 정직하고 진실 된 남자로 보입니다.

이런 성향으로 잘못된 것을 보면 도와주거나 해결하려는 모습은 겉은 저돌적이 면서도 속마음은 순수하고 정직한 사람입니다.

 

 

2. 자유로운 성격

B형 남자에게 대체로 많이 나타나는 특성입니다.

자신의 기분에 따라 모든 게 나타나고, 그만큼 남들한테도 피해가 갈 때도 있는데 남들에 대한 배려라는 건 딱히 생각안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배려를 자신을 희생하는 것이라 생각하기도 합니다.

B형 남성들은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 이상 선뜻 손을 내민다거나 직접적인 행동을하지는 않는다고들 합니다.

취향이든 가치관이든 자신과 잘 맞아야 우선 마음을 열며 B형 남성들은 일단 자신의 눈높이에 맞춰주는 그런 사람들을 원하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3. 독립적인 성격

자유로운 영혼 깔끔한 일처리 애매한 것보단 명확한 것을 좋아하는 B형 남자는 남에게 맡기는 것보단 자기가 해결하는 걸 선호합니다.

좀 피곤하더라도 자신이 처리하고 스스로 뿌듯함을 느끼며 사기를 북돋는 성격입니다.

그래서 일처리가 아주 깔끔하고 확실하다고 합니다.

이런 독립성은 말을 하는면에서도 보이는데 사람이라면 누구나 힘든 시기가 있는데 B형 남자는 겉으로 말하기보단 속으로 삼키고 만다고 합니다.

만약 B형 남자가 힘들다고 했다면 그건 이미 혼자 마음 고생 할 만큼 했다는 얘기니 주변에 이런 성격이 있다면 먼저 물어봐주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4. 츤데레 성격

B형 남자들의 대부분은 이성보단 감성에 더 충실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겉으로 봤을 때는 그저 변덕이 심해보이고, 그렇게 좋은 사람 같아 보이진 않습니다.

친한 주변 사람들 앞에서는 정말 냉정하게만 보이는 사람으로 보일때가 있는데 B형 남자들은 내면으론 누구보다 한 없이 따뜻하기도 하고, 주변사람들을 정말 잘 챙기고 싶어 하고, 요즘에 몇 없는 사람관계에 오로지 진심인 성격이랍니다.

가끔 생각 없이 툭툭 내뱉다가도, 아차, 싶어서 눈치를 살피고도 하는데 내심 찔려 말을 더 못하다가도 눈치를 보면서 어떻게든 다시 말을 붙이려고 하는 B형 남자들입니다.

 

 

5. 리더쉽이 넘치는 성격

뛰어난 말 재주와 확실한 공과사가 뚜렷한 B형 남자는 전형적인용의 꼬리보단 뱀의 머리가 되고 싶어 하는 성격입니다.

말재주가 좋고 위트가 있어서 분위기 형성을 잘하고 주관이 분명하지만 뒤끝이 없고 정이 많아서 내 사람을 잘 챙기는 성격입니다.

기분이 상해도 제대로 사과 받으면 없던 일처럼 쿨해지는 것 또한 B형의 매력적인 성격입니다.

까칠해 보이는 겉모습 때문에 처음엔 조금 어려워해도 본모습을 알고 나면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성격입니다.

자유로운 영혼이라 B형이 누군가를 따르는 건 드물어도 B형을 따르는 사람들은 많습니다.

 

 

6. 사교성이 좋은 성격

B형 남자 특성상 도전적인 시도를 많이 하는 편인데다가, 시원시원한 성격에 금방 잊어 버리는 단순함까지 갖추고 있어서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인기가 많은 편에 속하는 이들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이해심이 더 많고, 계산적이지도 않아서 더 따뜻한 성격입니다.

하지만 잔정도 정말 많아서 사람을 잘 믿고 손해도 많이 보고 사는 편이라서 B형 남자들은 정말 좋은 사람을 잘 판별해서 만나야 하는데 상대방에 대한 기대와 믿음도 상당히 높은 편인 B형 남자들은 마찬가지로 항상 상대방을 따듯하게 대하려 노력하고, 편안하게 만들어주고자 하는 착한 성격이 가듯합니다.

B형 남자들은 그만큼 매력적이라 주변 사람들에게도 소위 인싸로도 많이 불리며 특히, 자신이 관심 있어 하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정말 관찰력도 높아서 금방 금방 변화를 알아차리는 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관심이 없는 사람에게는 정말 무관심뿐입니다.

 

 

7. 폼생폼사 성격

B형 남자들은 대체로 스타일 좋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렇지 않은 분들도 막상 꾸며보라고 하면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어울리게 센스를 발휘하는데 자유로운 영혼으로 종종 변덕을 부리기도 하지만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신념은 철저하게 지키는 뚝심도 있습니다.

폼에 살고 폼에 죽는 말처럼 강한 자존심과 자기애를 가지고 있어서 자존심에 상처를 입는 순간은 참지 못한다고 합니다.

특히 누군가 자신을 무시하는 순간 ​또한 얼굴로 기분이 보이는데 굳이 숨기지도 않아서 포커페이스에 제일 관심 없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폼을 중요시 하지만 또 잘못을 인정할 때는 빠르고 진실되게 사과하고 뒤끝도 없는 비겁한 사과 방식을 가장 싫어합니다.

 

 

8. 다혈질 성격

B형 남자 성격을 보면, 가끔 다혈질적인 모습을 보일 때가 있습니다.

감정 기복이 심하며 어느 감정에 잘 심취해 있는 경우로 보이기도 합니다.

잘 지내다가도 쳐져 있고, 갑자기 화를 낼 때도 있습니다.

자기가 하고 싶은 것은 바로 해야 기분이 풀리고, 할 말은 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입니다.

B형 남자친구가 갑자기 기분이 변한다면 “그냥 B형 이니까~” 라고 생각하시고, 시간을 좀 줘보시면 금방 풀립니다.

 

 

9. 사랑꾼

강한 책임감 이벤트 부자라서 남편으로서의 B형 남자들은 사랑꾼 모습을 잘 보여줍니다.

모든 혈액형 중에 결혼 후 아이를 낳아도 아내에 대한 사랑표현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이런 부부의 사랑스러운 애정표현은 아이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어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간답니다.

또한 가족을 책임지는 가장으로서 강한 책임감을 보여주는데 겉보기와 다르게 남다른 따뜻함을 마음에 품고 있어 밖에선 정의의 사도인 것처럼 가족의 문제에도 적극적인 성격입니다.

이런 책임감으로 강한 생활력을 보여주기도 하며 의외로 감성적이고 진지한 모습도 가지고 있습니다.

 

 

10. 뒤끝 없는 성격

B형 남자는 대체로 뒤끝이 없는 편입니다.

다툼이 있거나, 싸우더라도 그 감정이 오래가지 못하며 본인의 잘못도 잘 인정을 하며, 불편한 마음을 오래 담아두지도 못한답니다.

어찌 보면 쿨한 성격일 수도 있는데 여자 입장에서는 가끔 밀당이 잘 안되는 편입니다.

B형 남자랑은 밀당 같은 거 잘 안 통할 것 같습니다.

 

 

B형 남자 성격 10가지 완벽 정리를 해봤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